自負心과 矜持로 跳躍의 발판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07-21 00:21 조회 :235회 댓글 :0건관련링크
본문
오상현 (제41회, 건축)
제11대 국회의원 총동창회 제18대 회장
新綠之節에 貴体 便安하심을 仰祝하면서 第 5 號 同窓會報 發刊에 즈음하여 同門 여러분 에게 人事말씀을 아뢰면서 지난 5月에 있었던 定期總會에서 不肖 小生에게 歷史와 傳統에 빛나는 大 全州工高 18代 同窓會長職에 選出해 주심을 尊敬하옵는 先輩님 그리고 同門들 에 게 紙面을 通하여 다시 한번 感謝의 말씀을 드립니다. 同窓會의 經驗이 不足한 小生이 歷史와 傳統에 빛나는 全州工高 同窓會長職을 遂行하는 데 있어 念慮가 됩니다만 지난 14年間 同窓會 發展을 爲하여 心血을 기울여주신 유기정 前 會長님과 金繼坤 常任副會長님의 業積을 이어받아 微力이나마 全心全力할것을 다짐하면서 모든 同窓會業務를 遂行하는데 있어서 훌륭하신 顧問団 先輩님의 高見을 받들고 申學奉 首 席副會長과, 李大文 常任副會長을 비롯한 現會長団과 수시로 協議하는 가운데 發展하는 同 窓會로 이끌어가겠습니다. 本人이 同窓會長職에 臨한후에 처음 行事인 지난 7月에 任員會議 에서 많은 자신을 가졌습니다.
任員會議에 參席하신 모든 任員과 同門들께서 同窓會에 對한 至大한 觀心을 가지고 계시며 同窓會 發展을 爲하여 積極的으로 臨하시고 있다는 인상을 깊게받아 本人은 매우 感激하여 그자리에서 同窓會의 모든 發展을 爲하여 全心 全力 할것을 다시 한번 마음속으로 다졌습니다.
이 紙面을 通하여 任員會議 席上에서 同窓會 發展과 蹴球部, 特技部, 밴드部 育成과 特技 後輩의 奬學基金을 爲하여, 많은 金額을 喜捨해주신 李大文 常任副會長님, 崔相烈 副會長님, 申 先奉 副會長님, 崔炳洙 副會長님, 柳忠成 副會長님, 李榮洙 理事, 金永求 事務局長, 全炯直財務, 沈萬五 理事, 崔欣烈 理事, 金成容理事, 道廳 在職 同門, 市廳 在職 同門, 道警 在職 同門 및 任員會議에 參席하여주신 모든 임원들에게 다 시 한번 感謝의 말씀을 드리는 바입니다.
小生이 同窓會長職에 臨하는 期間동안 이루고져 하는 事業日標는 다음과 같이 3가지로 表現하고자합니다.
첫째는 同門들에게 愛校心을 向上시킬 수 있는 方法中에 하나로써 母校에 있는 蹴球部, 밴드部, 特技部, 育成하여 옛날의 傳統을 되살리어 全國大會에서 優勝 함으로써 同門들에게 母校에 對한 自負心과 矜持를 심어줄 수 있다고 생 각함으로 이러한 特技部 育成을 爲하여 基金을 마련하도록 努力하겠습니다.
둘째로는 우리 全州 工高人은 어려운 逆境속에서 學業을 계속 이어온 同門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逆境속에서 屈服하지 않고 앞날의 發展을 爲하여 學業에 充實히 臨하고 있을 우리 後輩들에게 向學 熱을 불태울 수 있도록 激勵해주기 爲하여 現在의 奬學基金을 늘려 1億원의 目標額으로 設定하여 後輩들이 學業에 더욱더 前進할 수 있는 契機를 마련코저 합니다.
셋째로는 學校 校名에서 建設 이라는 두글자를 삭제하여 옛날의 傳統을 되살릴 수 있는 繼期를 마련해야한다는 말 을 많은 同門에게 들었읍니다.
저는 이를爲하여 모든 工高人의 意志를 合心하여 建設字를 삭제할 수 있도록 努力할것을 다짐하며 本人이 同窓會 業務를 遂行하는데 있어서 同門 여러분의 많은 指導편달을 바라보면서 先輩님 그리고 後輩들의 家庭과 하시는일에 幸運이 가득하시길 祝願합니다. - 제5호 동창회보 발간사(1984년 9월 1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